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독서와 배움

2021년 1월 첫째주:혼자 일하며 연봉10억 버는 사람들의 비밀

by 노워리플리즈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2021년 부터 새로 계획한 

목표 중 하나로

 

일주일에 책 1권읽기 

한달에 책 3권 이상읽기의 목표를 정했어요 :)

 

첫직장을 다닐때는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나름 워라벨이 엄청 났던 곳이라 ~~ ( 왜 그만 뒀을까 ;;; )

책을 많이 읽고 지냈는데 그만두고 난 이후부터는 

몇년간 정말 책한권 읽을 시간... 여유... 가 없었어요 

 

올해부터 세운 첫 목표 " 1주일에 1권" 

그 첫번쨰는 혼자 일하며 연봉 10억 버는 사람들의 비밀입니다. 

요즘 누구나 꿈꾸는 , 마치 유행처럼 번지는 일이 

내일 : my work 아닐까 싶어요; 

 

저도 남을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한일을 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고부터 

안정적이진 않지만 제가 키울수 있는 일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주일에 꼭 한두번은 집에 가기전에 서점에 들러 

책을 둘러보곤하는데 이건 제목부터 마치... 

나에게 누군가... "이거 비밀인데... 있잖아 ~ " 라고 이야기 해 주는 책인것 같아 

바로 사서 집에 왔어요 

 

정말 혼자서 할수있는일이 무궁무진해진 시대가 된것 같아요. 

스마트스토어로 연매출을 몇억씩 버는 사람들도 계시고 

교육업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한 사람의 이야기 

오늘도 도전하고 또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속에서 

 

저도 항상 아이디어는 넘치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생각좀 그만해라는 이야기를 들을정도로 

이것도 잘될꺼같고 저것도 잘될꺼 같은 

 

아주 블로그이름도 잘지었죠 ;; 하고재비 N잡러 

 

3년 내로 자동화 수익 월 3000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는 저에게 아주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었어요 ! 

 

특히 하루하루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트렌드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고 

특히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인쇄된 도서라 코로나 영향도 

잘 반영되어 있었어요!! 특히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급속하게 변화되는 시대에서 

 

1인기업으로 다양한 역할을 한다는건 

정말 쉽지 않은것 같아요 ! 

 

이 책의 결론은 

1인기업으로 연봉 10억을 만들기위해 

어느정도 자동화 수익도 필요하다는걸 잘 이야기 해주고 있었어요.

 

단순 누가 이렇게 해서 성공했데 ~ 라기보다는 

성공하신 분의 이야기가 하나하나 잘 담겨있어서 

참고하기 좋았던 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