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독서와 배움

자청의 초사고 글쓰기 과제 01. 글을 짧게 써야하는이유

by 노워리플리즈 2024. 1. 4.
반응형

요즘 나의 가장 많은 소비는 강의와 책이다. 

그중에서도 내 인생에서 가장 비싼 책을 샀다. 

바로 자청의 초사고글쓰기 책이다. 

 

나는 자기개발에 관련된 광고는 10개중에 7개는 들어가본다.

이번에도 자청의 초사고 글쓰기 책이 광고로 몇번 나왔다. 

아니나 다를까 몇번 고민하다가 결제했다. 

글쓰기는 나도 매일 하고 있지만 

내가 잘쓰고 있는건지 

이렇게 쓰는게 맞는건지 

의심과 함께 매일 글쓰기는 계속되었다. 

 

자청의 초사고글쓰기 내용중 첫번째로

글을 짧게 써야하는 이유는 

누구나 알고있는 내용이지만 

실천하지 않는 내용이기도하다. 

 

지금 내가 이렇게 글이 짧게 안써지는것처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