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걱정

유튜브 핸담님에게 추천받은 책 리스트 읽기

by 노워리플리즈 2021.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그동안 일한다고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 1일1포스팅을 두달하고 

잠시 쉬게 되었어요 !! 

 

최근에 재테크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해서 

부동산초보 흔히 "부린이"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모두다 공통으로 말씀해 주시는 독서와 기록을 

다시한번 새기고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저를 위해 그리고 혹시 보시는 분들도 도움되실까 싶어 

제가 유튜브 핸담님이 소개해 주신 책 리스트를 저를위한 메모로 

포스팅 할까 합니다. 최대한 빨리 읽고 내용요약도 올리고 싶은데 

가능하겠죠? 

 

1.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2. 부의 추월차선

3. 10년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김과장은 어떻게 1년만에 부동산 천재가 됬을까?

4. 당신에겐 집이 필요하다.

5.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6.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7. 부동산 투자의 정석

8. 아파트 투자의 정석

9. 대한민국 청약지도 

10.돈되는 재건축재개발

11.지성의 돈되는 부동산 1인법인

12.현재진행형 아파트값 5차 파동

13. EBS자본주의

 

추천받은 책 목록입니다. 

저는 월부리스트를 시작으로 올해를 시작해서 

경매서적과 재태크 책을 열독중인데 

 

벌써 4월인만큼 더 계획적으로 열독하고 요점도 공유해볼게요. 

핸담님 유튜브는 아래 링크에서 보시고 ~ ( 열렬구독자일뿐입니다 ^^ 아무런 상관없어요 !)

이웃님들도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8cHn4DLhlt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