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카페이용 수칙 : 오랜만에 카페 방문

by 노워리플리즈 2021.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부터 그동안 못가던 카페이용이 가능해서 

저도 오늘 스타벅스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정말 오랜만에 갔더니 

앉아서 커피마시는 당연한 순간이 

너무 소중해 지는 하루였습니다. 

 

오늘부터 달라진 카페이용수칙을 

확인하면 좋을것 같아 , 다른 업종도 있지만 

카페이용수칙에 대해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코로나19 카페이용수칙

그동안 일반음식점에서는 오후 9시까지 취식이 가능했는데 

카페는 포장밖에 안되었죠 ㅠㅠ 

앉아서 마시고 싶었는데 말이죠. 

 

오늘부터는 식당과 마찬가지로 오후 9시까지 

카페 매장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 부분을 많은 분들이 잘 모르게 계시는데 

저는 오늘 혼자갔지만 2명이상일 경우에 위의 

수칙도 새로 생겼어요. 

 

아마 2명이상이면 대화를 한다고 판단해서 

나온 수칙인것 같아요... 혼자는 통화하는거 아니면 

대화는 안하니까요 ;; 5명이상은 아예 안되고 2명에서 4명까지는 

1시간이내만 머물도록 권고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권고는 반드시 해야하는건 아니지만 

정부에서는 강력권고라고 하네요 ㅠㅠㅠ 

 

오늘 제가 갔던 스타벅스에서도 

주기적으로 방송이 나오며 2명이상에 대해 

권고사항을 안내해 줬어요... 그래서 저를 포함한 모든손님이 

한명씩만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했어요 

음식물 섭취 하지 않을때는 

꼭 마스크를 쓰셔야 한다고 합니다. 

 

개인한테 부과되는 10만원의 과태료가 있으니 

커피마시는 순간 이외에는 과태료보다 내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마스크를 써야할것 같아요 !! 

 

카페 사장님들께도 추가된 

수칙이 있어요 !! 거리두기와 칸막이 설치입니다. 

 

그동안 카페 운영하시는분들께서 많이 어려우셨는데 

이렇게라도 매장이용할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하루빨리 원래대로 , 우리가 기억하는 그때로 

돌아가기위해 다들 화이팅합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