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생활속의 정보

크리컷 힛 프레스 미국직구 _ 언박싱 cricut heat press

by 노워리플리즈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랜만에 소식을 갖고왔어요!

그동안 너무 바쁘게 3, 4, 5 월을 보내고 

6월을 보내고 있어요 ! 

 

영어 학원은 6월까지만 일하고 

그동안 하고싶었던 일에 조금 더 몰두해보기로 했어요 ! 

그래서 눈에 두고만 있던 힛 프레스를 구매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힛 프레스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그동안 함께해주고 따라준 아이들에게 티셔츠를 선물하려고 

승화열전사기를 찾다가 너무 중장비인것 같아서 

크리컷 마음에만 두고 있었는데 장만해 보았습니다. 

 

( 돼지코가 없어서 개시는 못하고 제품만 리뷰...하게되었어요 하하하하)

 

조만간 한국에 런칭할 계획도 있다고 하니 

앞으로 크리컷에 대해 더 관심이 가는것 같아요 

저는 실루엣까메오를 2년정도 사용하고 

실루엣은 까메오4 , 포트레이트를 갖고 있어요 ! 

 

장비부자...입니다 하하하 

 

힛프레스는 사이즈가 다양한데 저는 가장 무난한 티셔츠 용으로 

9인치 9인치 , 22.5cm 를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 파우치 안에 

프레스가 담겨있어요 ! 귀엽기도 하면서 미국스럽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새제품 향기도 물씬 나는게 

언박싱하는 재미가 아주 큽니다.

 

두둥 ! 열어보니 

크리컷 힛프레스가 

너무 이쁘네요! 고작 다리미...가 아닌가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고르게 열을 전달해줘서 다리미랑 다르다구요오!

장비부심 ^^;;;

 

색상은 레드, 민트 중에 고민하다가 민트로 샀어요 

민트컬러가 사진에 그 이쁨이 다 안담기네요 

 

무게는 한손으로 들어도 될만큼 가벼웠어요 ! 

버튼도 심플하고 넘 마음에 듭니다.

이 메뚜기는 무엇인가 했더니 

다른 영상들을 찾아보면 앞서 첫번째 사진에 파우치에 

붙여서 전사 해보라는 이런 깊은뜻이 ;;; 

갑자기 제품구매했는데 감동까지 ... 느껴지네요 

 

하 ... 너무 켜보고 싶은데 110v ... 220v가 야속하네요

내일 당장 돼지코 구매하러 다녀와야겠어요 ! 

 

제품설명서는 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간단합니다. 곧 제품이 국내에도 출시된다하니 한글버전으로 나올것 같긴한데 

필요하신분들이 계실까봐 조금 솜씨 발휘해서 

한국어로 설명해드릴게요 ! 

버튼들이 굉장히 심플합니다. 

시간과 온도를 높이고 내리고 

저 옆에 로고 버튼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설명서도 들어있고 

제품 보증서도 들어있어요 ! 

 

크리컷 디자인 스튜디오를 다운받았는데 

이 역시나 ... 기계연결하려면 전기코드를 연결해야하는데 ㅠㅠ 

돼지코야..... 

이렇게 전사하면 파우치에 로고가 들어가는것 같아요 

다른분들 하신거 보니 넘 이쁘던데 

이렇게 하신건줄은 몰랐어요 ! 

 

다음번에는 사용 후기도 전해보겠습니다. 

더불어 약간 대중적이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질문도 많이 받는 

실루엣 까메오, 포트레이트도 함께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하고재비 취미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