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

고속터미널 버스 배송 제로데이 택배 (feat.남부터미널)

by 노워리플리즈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집으로

터미널에서 보내고 터미널에서 받을수 있는 

제로데이 택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더불어 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보낼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제로데이 택배가 고속터미널-고속터미널을 연결해서 

저같은 경우에는 엄마집에 물건을 보낼떄 고속터미널보다는 시외터미널이 가까워서 

이럴경우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도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

개인적으로 제로데이 택배 인터넷 접수가 저는 개인적으로 

막혀서 안되던 적이 몇번 있었어요 ! 

(이렬경우 현장접수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왠만한 전국 지역으로 다 보낼수 있어 

큰 물건일경우나 당일에 보내야 하는 서류나 물건 

또는 서울에서 산 음식을 보내는경우 굉장히 유용하게 쓰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대부분 전지역 배송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장접수를 하러 갔어요 ! 

현장에 가면 키오스크가 여러대 있고 접수창구에도 직원이 앉아계셔서 

전혀 어렵지 않게 접수할수 있었어요 !  

 

보내는분과 받는분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서울경부/호남은 버스타는곳이 달라서 물건 이송지로 나눠지는것 같아요 

(추측입니다.^^) 

 

그리고 물품을 접수합니다. 

편의점에서 물건 접수할떄 생각해보시면 쉽게 하실수 있어요 ! 

 

그리고 물건은 몇시버스로 보낼지 확인합니다. 

저는 원주에 보낼 물건이 있어서 지역별로 터미널이 몇군데 있는 경우는 

꼭 확인후 수령하시는 분께 해당 터미널을 알려드려야 해요 !! 

 

그리고 결제후 물건은 전달해 드리면 끝입니다. 

굉장히 쉬워요 ! 

 

추가적인 정보로 고속터미널의 경우 제로데이 택배하는곳이 별도로 있어서 여길 이용하시면 되시만 

남부터미널의 경우는 보낼 버스 앞에 가서 기사님께 말씀드리면 

계산해 주시고 물건은 제가 직접 싣거나 기사님이 실어주시기도 합니다. 

이렇게요 :) 

 

오늘은 남부터미널 당일퀵배송으로 지방에 보내는 또는 지방에서 받는 방법과 

고속터미널 제로데이 당일퀵배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는 반나절 생활권이라 이런건 참 좋네요 

그리고 너무 잘 되어있다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당일에 받아야하거나 보내야하는 물건이 있을때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