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

바삭바삭 맛있는 공릉동맛집 백소정 돈까스

by 노워리플리즈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지난주는 공릉동 - 중계동 - 하계동 임장을 다녀왔어요 ! 

임장맛집으로 찾아보고 다녀오는데 이번주는 

돈까스 맛집 백소정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024 1층에 

길가에 있어서 보기 쉬워요 ! 

 

주차는 문의드렸더니 갓길에 주차라하고 하셨는데 

실제로 길에 차가 많이 주차되어있었어요.

자리가 없기도 하고 건물 뒤편에 볼링센터에 유료주차장이지만 

저렴해서 이용했습니다 ! 

혹시 주차에 고민이신분들은 시장 주차장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공릉동맛집 백소정

리뷰가 많아 가보기로 했는데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 

딱 점심시간이기도 했구요 ~ 

주문은 자리에서 패드로 다 할수 있었어요 ! 계산두요 !! 

 

빠르게 조리해서 빨리 메뉴가 나왔어요 !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가능한가 싶어요 ! 

 

메뉴 가격대는 평균 10,000원대 였어요 ! 돈까스가 요즘 다 그렇게 하지만 

점심 식대로 평균보다 조금 비싸다 라고 생각했어요 ! 

 

소바와 로제돈까스를 주문했어요 ! 

돈까스 좋아해서 지금까지는 오유미당이 최애 돈까스인데 여긴 어떤지 

두근두근 메뉴가 빨리나오기를 기다려봅니다 ♥

 

소바 세트로 돈까스 메뉴로 주문했어요 ! 

소바만 먹기는 아쉽잖아요 ! 

소바에는 따로 와사비가 안나와서 따로 요청해서 주셨어요 ! 

옆에 하얀색은 치즈떡에 연유가 같이 나왔는데 

디저트라고 주셨어요 ! 그냥 제 입맛에는 그냥 달콤한 떡같았지만 친구는 맛잇다고 제것까지 다 먹더라구요 ! 

돈까스 세트에 로제소스에요 ! 요즘 로제소스가 유행인지 

치킨집에도 탕수육에도 로제로제가 많더라구요 ! 참, 떡볶이에두요 ! 

돈까스에는 처음이라 시켜봤어요 ! 

로제소스는 진하고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 가끔 슈퍼에서 사먹는 

스파게티 소스와도 비슷했어요  !

돈까스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 고기도 두툼했구요 

바삭바삭 맛있는 돈까스 공릉동 맛집 백소정에서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새우튀김도 받았어요 ! 

너무 바쁘셔서 다 먹고 나서 주셨는데 그래도 바삭바삭 넘넘 맛있었습니다. 

같이 주시는 소스도 찍어먹으니 다음에는 모듬가츠 먹어보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 

건물 화장실 사용해야 할것 같아서 갈까 말까 했는데 

가게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 

화장실도 깨끗해서 이용하기 편하고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카페, 식당 화장실 따지는 편입니다 ^^;; 

 

 

주차는 공릉쇼핑 주차장에서 했어요 

30분에 1000원이네요 ! 

 

밥을 너무 빨리 먹어서인지 주차비는 1000원밖에 안나왔더라구요 하하하 

 

배불러서 시장도 한바퀴하고 배를 든든히 채우고 

공릉동 임장 시작했어요 ! 

 

다음에 공릉동 임장 포스팅 해볼게요 ! 

 

모두 설 음식도 많이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appy New  Yea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