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걱정

안산시 고잔동 특별한 만두샤브샤브 맛집 국보만두

by 노워리플리즈 2022.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하고재비의 매일매일에 다녀온 맛집을 포스팅할게요 :)

임장의 재미로 그 지역에 맛집한군데는 정해놓고 가는 편입니다. 

문제는 빠듯한 임장일정에 밥못먹는날이 대부분이긴 하지만요 

오늘도 과도한 계획으로 시간이 부족했지만 다음주에 다시한번더 오기로 하고 점심이라도 맛있게 먹기로 했습니다. 

이런날도 있어야죠 하면서 ... 부자로 가기에 조금 멀어지는건가 ? 싶은 생각도 듭니다 

 

고잔동 맛집을 찾아보다가 추운겨울에 이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 

만두전골 맛집을 찾았습니다. 여기 가야 메모만 해두었지 일부러 찾지는 않았는데 

법원근처에서 우연히 발견 ! 

안산국보만두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2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주차는 별도 등록없이 영수증으로 가능했어요 ! 

안산 국보만두

위치는 법원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금방 찾을수 있었어요 

평일에는 손님이 굉장히 많을것 같은 위치였어요 !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한다고 하니 저녁에 가실때는 

연락해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 저도 정보 찾아볼때 크림파스타도 저녁에 재료가 없어서 못드셨다는 분이 계셔서 이게 하이라이트인데 싶은생각도 했습니다. 

밖에서도 사장님이 만두 빚으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 넘 친절하신 사장님 !

안산 국보 만두

식당내부는 쾌적했고 넓었어요 ! 직원분도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 

이런곳은 맛도 있지만 기분도 좋아지는 곳인것 같아요 ! 

 

반찬은 셀프바가 있었는데 김치도 국내산 피클도 직접 담그신다고 더 믿음이 갔어요 

사실 먹어보면 집에서 만든것 같은 맛이라 세번이나 먹었네요 ;; 

 

소스도 다양해서 저처럼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 저것 다양한 맛으로 먹을수 있어 더 특별한 만두샤브샤브인것 같아요 ! 특히 칠리소스 같이 생긴? 나초소스맛? 같은 소스는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되는 마약소스 인것 같아요 ! 덕분에 배가 터질것 같은 경험이었네요 

국보만두 메뉴

평일런치는 가격대가 저렴해요 ! 런치로 안하면 점심식사하기에는 조금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밥먹으면서 비싼느낌은 없었어요 ! 재료도 넘 신선하고 우선 만두가 정말 맛있었어요 ! 

반응형

만두보쌈

에피타이저로 나온 만두보쌈입니다.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 

만두를 고기대신에 보쌈처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 

국보만두

야채도 만두도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서 사실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남자2명이 가도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양인것 같아요. 들깨 파스타 먹어야 하는데 

만두로 이미 배가 불러서 쉬어가며 먹었습니다.

 

수제만두전골

만두는 사장님이 직접 빚어주시는데 만두피가 얇고 속이 

집에서 만든 수제만두맛이었어요. 김치만두가 평소 만두집에서 먹던 맛이랑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버섯과 야채 고기도 듬뿍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이러니 배가 안부를수가 있나요 ? 

하이라이트는 이 들깨크림파스타입니다. 

파스타 면보다 칼국수면이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배부름에도 계속 들어가는 그런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 

 

보통 마지막은 죽인데 이 파스타 먹으러 많이 오신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새우도 베이컨도 넣어주시고 디저트라고 하기에는 ... 외국인들이 놀랠만한 메인요리 입니다 

크림까지 싹싹 숟가락으로 퍼먹고 나왔습니다. 

 

들깨크림파스타

평소 임장으로 대충 떼우거나 못먹거나 하는데 오늘은 점심다운 점심 그 이상을 먹고왔습니다. 

안산시 고잔동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특히 요즘같이 추울때는 국보만두에서 만두샤브샤브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넘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고와서 내돈내산맛집인데 길어졌네요 ~ 

 

이번주말도 이웃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 포스팅에도 임장맛집 도 하고재비의 매일매일에 포스팅해볼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