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걱정

코드잇 무제한권 구매 vs 스파르타코딩 코딩초보 탈출 프로젝트

by 노워리플리즈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  잘 시작하셨어요? 

코로나 때문에 2020년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다니던 회사에서 퇴사하고 전문직으로 일해서 깜깜하기도 했었는데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늘 컴퓨터를 배우고 싶은 열망은 있었지만 

습관이 안되어있고 

너무 많이 모르고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아주 총체적 난국이었어요.

 

그래서 2020년에는 컴퓨터 학원도 가보고 

관련 서적도 구매하고 

유튜브에서 랜덤 강의도 들어보고 했어요 

 

내일 배움 카드로 학원정보도 수없이 알아보았어요. 

이 알아보는 과정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들 그렇죠? 

 

2020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제공되는 스파르타 코딩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정말 하나하나 꼼꼼히 알려주셔서 따라만 해도

나도 코딩할수 있겠구나 하는 자신감이 붙는 계기가 되었어요 

이 수업을 듣고 아래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가 만든 코딩으로 남자 친구에게 보내줬어요 😊😊😊

 

 

엄청 많은걸 배운다기보다는 코딩 초보에게 겉핣기지만 코딩이 이런 거구나 하는 건 배우는 기회가 되었어요.

 

스파르타코딩 수업후기

 

위동 영상은 스파르타 코딩 클럽에서 알려주신 내용을

제가 응용해서 만들었어요 ~~ 선물 구걸하기 위한 수작이죠 

그 덕분에 수분크림 득템했답니다. 고마워 ~~~~ ♥

 

수업 뒤로 갈수록 종합반 유료 강의로 연결해주는 느낌이 강했어요! 

고민했지만 끈기가 부족한 저에게 50만원을 결제한다는 건 

쉽게 결제버튼이 안눌러져서 

 

고민하던 중 코드 잇 광고에  넘어가서 그만 

2021년 무제한권으로 코드 잇 수강권을 구매하고 말았답니다.(잘했다고 해주... 세요😂😂)

 

후기에 집착해서 뭐든 하는편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내 돈 내산 내 돈 내 배 후기가 없어서 시간이 더 가기 전에 우선 샀어요.

가격이 계속 올라서;; 후덜후덜 

일단 등록은 했는데 아직 시작은 못했어요.

제 욕심으로는 개발자가 이미 된것 같지만~~ 끈기가 부족한 관계로 

적어도 하나도...안듣는 일은 없도록 신년다짐을 다시 한번 더 해봅니다.

 

 

2021년 코딩초보탈출기

 

코드잇수강

 

코드잇과정
코드잇가격
코드잇 구매인증

구매 인증도 필수라죠😊😊😊

 

오프라인 학원은 다녀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수강료는 온라인과 물론 비교할 수 없이 비싸지만 

 

요즘 국가에서 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등록하시면 

금액도 저렴하게 수강이 가능했어요 

 

포토샵 수업 들었었는데 

시간낭비가 개인적으로 너무 심하다고 느껴서 

아마 저는 다시 오프라인은 가지... 않을 것 같아요 그때 이후로 

 

2021년 자기 계발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2일밖에 안됐는데... 이 성급함이 너무 앞서갔나요?

여러분도 올해 저와 비슷한 목표를 가지고 계시다면 

우리 함께 열심히 해 보아요 

 

2021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